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와 스타필드 고양서 장애인· 취약계층에 기부 선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21-07-27 16:37본문
【고양인터넷신문】미스터트롯의 가수 김호중 팬카페 봉사동호회인 ‘셀럽아리스’가 고양시장애인체육회에 500만원을 기부했다. 셀럽아리스 회원들은 고양시 블로그에서 소셜기자단이 작성한 ‘고양시 발달장애인지원센터’ 프로그램 관련 글을 보고 기부에 대한 마음을 움직이게 됐다.
셀럽아리스 측은 “블로그를 통해 고양시장애인체육회에서 추진하는 ‘장애가족 힐링 나들이’, ‘비장애 형제자매 프로그램 하이 업’, ‘찾아가는 지체장애인 체육활동’ 등 사업에 대해 알게 됐다”며 “기부를 통해 김호중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기부 문화의 좋은 본보기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측은 “이번 나눔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셀럽아리스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관내 스타필드 고양(점장 강필서)점이 덕양구 창릉동 저소득 취약계층 돌봄 사업 추진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지난 3일 덕양구청에 전달했다.
출처 : 고양인터넷신문(http://www.gyinews.co.kr)
이번 후원금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했다. 이는 창릉동 저소득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25 가정에 2021년 7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사랑의 반찬지원 및 건강한 밥상’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은 창릉동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돌봄 사업을 위해 휠체어 5대,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학생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 독거노인 반찬배달 후원금 3,000만원을 쾌척했다. 매년 창릉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속적인 후원에 나서며 지역 내 복지사업에 기여하는 아름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필서 스타필드 고양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